Farm & Food

연인과의 데이트 코스! 이건 어때?

임재호 기자
2022-11-16 16:34:22
사진출처: Pixabay

사랑하는 연인과의 만남은 항상 설렘이 가득하고 즐겁지만, 데이트 코스에 대한 고민을 막연히 접어둘 수만은 없다.

항상 같은 걸 하기에도 지루함을 느낄 수 있고, 상대방이 나의 데이트 코스에 성의가 없다고 느낄 수도 있기 때문. 그렇지만 다소 식상하고 진부한 데이트란 생각이 들어도 재미를 찾을 수 있는 요소는 많다.

매번 너무 신선한 데이트를 찾기 보단 보편적인 데이트 코스 안에서 즐거움을 찾을 수 있는 요소, 어떤 것들이 있을까.

영화 보기

사진출처: 영화사 하늘

연인과 영화를 보는 것은 그렇게 특별한 일은 아니지만, 로맨틱 코미디보다 조금 스릴있는 장르의 액션을 보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사운드 테러’라는 신선한 요소로 관객들의 발걸음을 영화관으로 이끌고 있는 영화 ‘데시벨’로 연인과 함께 스릴을 즐기며 사랑을 키워보자.

카페에서 수다 떨기


영화를 봤다면 이번 주에 있었던 일들을 연인에게 서로 터놓으며 이야기 할 시간도 필요하다. 그러기에 최적화된 장소는 카페. 최근 다양한 SNS 플랫폼들이 활성화되며 감성 카페가 곳곳에 다양하게 생기고 있으니 선택지는 충분하다.

평소 좋아하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달달한 디저트를 즐겨도 좋고, 카페만의 시그니처 메뉴를 즐겨도 좋으니 카페에서 연인과 감성 충전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저녁은 연인과 맛있게, 다채롭게! 굽네치킨 남해대첩 세트

사진제공: 굽네치킨

하루 종일 데이트를 했다면 배고파지기 마련. 굽네치킨과 피자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이름부터 독특한 ‘남해대첩 세트’를 저녁 메뉴로 추천한다.

남해의 청정 해풍을 맞고 자라 고유의 향과 미네랄이 풍부하고 알싸한 맛을 내는 남해 마늘로 만든 ‘남해마늘 바사삭’과 4가지 프리미엄 치즈, 부드러운 갈릭버터 풀드치킨 토핑을 듬뿍 올리고 치즈케이크 무스&딥디쉬 도우로 엣지까지 특별한 시카고 피자를 함께 즐길 수 있다.

함께 시원한 맥주는 물론 탄산음료까지 곁들여도 잘 어울리고 포만감 있게 먹을 수 있어 연인과 즐기기에 안성맞춤. 이번 주 데이트 마무리 코스로는 굽네치킨의 남해대첩 세트를 맛보자.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Mobile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