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블루엔젤봉사단 33기, 코리안독스 KDS 용인 레인보우 쉼터서 유기견 봉사 진행

이슬기 기자
2022-11-10 17:10:24


블루엔젤봉사단 33기가 지난 23일 코리안독스 KDS 용인 레인보우 쉼터(구 한나기도원)에서 경기도 수의사회와 함께 유기견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봉사를 진행한 코리안독스(KDS) 용인 레인보우 쉼터는 현재 유기견 약 300마리가 보호받고 있으며 올 여름 태풍으로 인해 망가진 견사 보수작업이 시급한 상태였다.

이에 봉사단은 오전 10시에 시작해 견사 방한작업, 견사 대청소, 마사토 작업, 진료봉사(백신), 놀이&산책, 입양홍보, 사료 지원 등을 오후까지 진행했다.



이번 블루엔젤봉사단 33기에는 우주소녀 설아, 은서, 이달의 소녀 김립, 배우 허동원, MBN 아나운서 고선영, 모델 겸 수의사 이가흔, 배우 김가영, 배우 황미나, 배우 겸 모델 김민수 등이 유기견 봉사에 참여했다. 

내추럴발란스 블루엔젤봉사단장 윤성창 부사장은 “유기견 봉사뿐만 아니라 유기동물들에게 다양한 도움이 될 수 있는 일들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앞으로도 블루엔젤봉사단의 활동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블루엔젤봉사단을 운영하고 있는 내추럴발란스코리아는 상황이 어렵고 힘든 유기동물 보호소에 작은 도움이나마 주고자 여러 협력업체들, 전문가(수의사, 훈련사, 미용사), 연예인을 비롯한 다양한 분야의 셀럽들과 함께 2013년부터 연 3~4회 유기동물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는 기업이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