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디어달리아, 2022 홀리데이 ‘원드러스 윈터랜드 컬렉션’ 출시

임재호 기자
2022-11-08 15:42:26
사진제공: 디어달리아

럭셔리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원드러스 윈터랜드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다채로운 글리터로 얼굴에 조명을 켠 듯 영롱한 홀리데이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립스틱과 글리터 섀도우 2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신비로운 윈터랜드를 상상시키는 핑크 골드 리미티드 패키지로 제작되어 홀리데이 시즌만의 특별함을 더했다.

‘립 파라다이스 쉬어 듀 립스틱’은 끈적임 없는 모이스처 멜팅 텍스쳐가 입술에 부드럽게 녹아 들어 투명하고 맑은 발색을 선사하는 쉬어 립스틱으로, 컬러감이 자연스럽게 쌓이는 빌더블 피그먼트가 덧바를수록 우아한 생기와 분위기를 더해준다. 각도에 따라 다채롭게 빛나는 프리즘 글리터가 코팅되어 홀리데이 무드를 극대화했다.

사진제공: 디어달리아

‘파라다이스 샤인 아이 시퀸’은 촉촉한 수분 포뮬러의 글리터가 눈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환상적인 광택을 선사하는 리퀴드 섀도우로, 화려한 글리터와 펄이 텁텁함 없이 맑게 발색되어 자연스러우면서도 영롱한 반짝임을 선사한다. 바르는 순간 빠르게 픽싱되어 펄 날림 없이 눈부신 광택이 오래 지속되며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저자극 비건 글리터로 민감하거나 예민한 눈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2022 홀리데이 컬렉션 ‘원드러스 윈터랜드 컬렉션’은 7일부터 디어달리아 공식몰을 비롯한 온라인몰과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Mobile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