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rm & Food

굽네닭컴, 간편식 모음.zip

정혜진 기자
2022-11-03 11:30:31
사진출처: 굽네닭컴

굽네치킨에서 만든 맛있는 닭가슴살 브랜드 굽네닭컴이 도시락, 라이스, 만두, 브리또 등 간편식의 영역을 넓히며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 

굽네닭컴의 간편식은 외식을 대체하고 싶은 사람들은 물론 기본 2~3인 양으로 배달되는 음식이 부담인 혼밥족들에게도 안성맞춤인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국산 닭가슴살과 신선한 야채를 주재료로 만들어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가성비 甲’ 간편식을 선보이고 있다.

맛과 영양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은 굽네닭컴의 간편식. 간편하면서도 든든한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 인기 간편식 모음집을 소개한다.

굽네 오븐구이 삼각치밥 
 
사진출처: 굽네닭컴

굽네가 오븐에 구워 더욱 맛있는 구운 치킨 주먹밥 ‘굽네 오븐구이 삼각치밥’. 바쁜 현대인들에겐 주먹밥만한 간편식이 없을 것. 달콤하고 짭짤한 갈비맛에 고소한 치즈가 어우러진 ‘치즈갈비맛’과 매콤한 김치볶음밥 속에 부드러운 치즈를 넣은 ‘치즈김치맛’ 2종으로, 초벌 오븐에 한 번 직화 오븐에 앞뒤로 두 번 정성껏 구워 겉은 노릇하고 속은 촉촉한 것이 특징이다. 

구운 주먹밥 속 모짜렐라 치즈가 가득 들어있어 입안 가득 고소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오븐구이 삼각치밥’. 각종 신선한 채소로 영양을 채우고, 닭가슴살로 단백질까지 챙긴 간편 한 끼 ‘굽네 오븐구이 삼각치밥’은 든든한 아침 식사 또는 간편한 한 끼가 필요한 직장인, 학생들에게 추천하는 메뉴다.

굽네 닭가슴살 만두 

사진출처: 굽네닭컴
 
만두는 식사와 간식, 안주 등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한국인이 선호하는 대표적인 인기 메뉴로 꼽힌다. 그래서인지 몸매 관리 중이거나 체중 조절하는 다이어터를 위한 고단백 저칼로리 닭가슴살 만두도 꾸준히 주목받고 있는 추세. 다이어터들의 ‘인생 닭가슴살 만두’로 손꼽히는 ‘굽네 닭가슴살 만두’는 닭가슴살 만두의 대표주자로 알려져 있다. 

‘굽네 닭가슴살 만두’는 국내산 닭가슴살과 좋은 재료만을 엄선해 만든 프리미엄 닭가슴살 만두로 단백질 함량이 높고 칼로리가 낮아 가벼운 한 끼 대용 및 영양 간식으로도 제격이다. ‘닭가슴살 만두’, ‘김치만두’, ‘갈비맛만두’, ‘치즈살사만두’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 중 ‘김치만두’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김치를 넣어 아삭한 식감과 매콤함이 더해진 제품으로 호불호 없는 맛을 자랑한다. 일반 만두피에 사용하는 밀가루가 아닌 메밀피를 사용하여 낮은 열량과 더불어 쫄깃쫄깃한 식감을 살린 게 특징. 또한 만두가 트레이에 담겨 있어 별도 조리 도구 없이 전자레인지에 바로 조리가 가능해 편의성까지 갖췄다.

굽네 통닭다리순살 직화오븐구이
 
사진출처: 굽네닭컴

닭의 부위 중 가장 인기 있는 부위인 부드러운 닭다리살. 최근 여행, 캠핑 등 야외활동이 늘면서 바비큐용으로 닭다리살을 찾는 경우도 많아졌다. 닭다리살은 그냥 프라이팬이나 에어프라이어에 익혀도 맛이 일품이지만 더욱 맛있게 즐기고 싶다면 굽네 시즈닝이 더해진 ‘굽네 통닭다리순살 직화오븐구이’를 선택해 보자. 

국내산 순닭다리살을 오븐과 직화를 활용한 굽네만의 기술로 구워 기름은 쏙 빼고 육즙은 살려 맛을 극대화한 ‘굽네 통닭다리순살 직화오븐구이’. 시즈닝한 닭다리살을 24시간 저온숙성하여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이다.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있는 시즈닝의 ‘마늘갈비맛’, ‘매콤갈비맛’, ‘페퍼솔트맛’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마늘갈비맛’은 굽네 갈비천왕 소스로 단짠의 맛을 자랑하며, ‘매콤갈비맛’은 불맛 가득한 매콤한 볼케이노 소스로 중독적인 감칠맛을 구현했다. 마지막으로 ‘페퍼솔트맛’은 굽네 시즈닝으로 맛을 내 굽네 오리지널 치킨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캠핑족과 홈쿡족에게 인기 만점인 ‘굽네 통닭다리순살’. 냉장 닭다리에서 뼈를 발라낸 순닭다리살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맛있고 근사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