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나스, 새로운 차원의 혁신적인 ‘파워매트 립스틱’ 출시

임재호 기자
2022-10-27 17:55:08
사진제공: 나스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가 새로운 차원의 텍스처와 강렬한 컬러 플레이를 선사하는 나스만의 혁신적인 매트 립스틱 ’파워매트 립스틱’을 출시했다.

브랜드만의 독창적인 텍스처와 파워풀한 발색력으로 많은 레전드 제품들을 탄생시킨 나스가 브랜드의 정수를 담은 ‘파워매트 립스틱’으로 수많은 뷰티 팬들을 다시 한번 놀라게 할 전망이다.

아이코닉한 ‘파워매트’라인에서 새롭게 출시된 ‘파워매트 립스틱’은 강렬한 발색과 센세이셔널한 텍스처를 담은 매트 립스틱이다. 파워 피그먼트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있어 가벼운 터치로 깊이 있는 컬러감을 연출해준다.

또한 부드러운 크림 제형에서 매트한 텍스처로 픽스되는 ‘파워매트 립스틱’만의 ‘크림 투 매트 텍스처’는 볼드한 컬러가 입술에 닿는 순간 가볍고 얇게 픽스되도록 도와주어 오랜 시간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사진제공: 나스

나스는 지난 달 파워매트 립스틱의 6가지 컬러 플레이를 먼저 선보인 후 이번달 새로운 9가지 컬러를 추가하며 총 15가지 색상의 견고한 컬러 라인업을 완성하게 되었다.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웨어러블한 코랄, 핑크 계열부터 다가오는 FW 시즌을 위한 딥한 컬러까지 다채로운 매트 립 메이크업 룩을 완성시켜줄 ‘파워매트 립스틱’은 전국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