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p

‘2022 슈퍼인플루언서어워즈 시즌3’ 베트남 다낭 개최...뜨거운 관심 속 예심 진행

정혜진 기자
2022-10-17 15:18:30


지난 27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쏠페스타 톨레랑스홀에서 ‘2022 슈퍼인플루언서어워즈 시즌3’ 예선 심사가 진행됐다.

이번 예선 심사는 오는 26일 베트남 다낭에서 치러질 본선대회에 진출할 후보자들을 선정하는 자리다. 수백여 명의 지원자가 서류 심사를 통해 통과하여 약 70여 명이 예심에 참가했으며 최종 26인의 후보자들이 본선에 선발되었다.

이날 예선에는 현직 모델, 배우, 가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후보자들이 경합했으며 라이브커머스, 노래, 댄스, 연기, 한국무용 등 저마다의 끼와 재능을 발산하며 열띤 경쟁을 벌였다.

예심을 통과한 한국 대회 참가자들은 10월 20일부터 베트남 다낭으로 출발, 본격적인 대회 합숙에 돌입하여 한국을 알리는 동시에  베트남 현지에 한국 인플루언서의 선한 영향력을 펼친다. 후보자들은 합숙 및 다양한 SNS 활동과 라이브커머스 미션을 수행한 후, 10월 26일 베트남 다낭 미케비치 특선무대에서 본선을 치른다.
              

슈퍼인플루언서어워즈는 포털사이트에서 영향력이 큰 블로그를 운영하는 블로거나 많은 팔로워를 가진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사용자 혹은 1인 방송 진행자들이 영향력을 가지고 기업들 및 필요로 하는 곳에서 소통을 하기 위한 대회로써 인플루언서 활동을 비롯하여 아나테이너 부분, 쇼호스트 발굴에도 힘써 커머스 영역에도 많은 활동을 하기 위한 대회이다. 

2021년 11월 시즌2가 코로나 시국임에도 불구하고 성황리 개최하며, 많은 인플루언서와 쇼호스트 리포터 등을 배출해 각계각층에서 현재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으며 더불어 라이브커머스 활동과 모델 활동 등도 병행하며, 슈퍼인플루언서의 가치를 증명하는 가운데 시즌3 대회는 코로나로 인하여 침체된 사회 분위기를 쇄신하기 위하여 해외교류가 시작되자마자 한국의 인플루언서들의 힘과 콘텐츠를 아시아로 알리는 첫 무대로 베트남으로 출격한다.

한편 2022 슈퍼인플루언서어워즈 시즌3는 한국인플루언서협회와 HPT COREA(에이치피티코리아)가 주최하고 나레스트엔터테인먼트, 팔로우이엔엠, 충청도민일보가 주관하며 베트남다낭관광청, 설영, 닥터지아트, 비앤티월드, 메이트코리아, 코리아메쎄, 애드플래닛, 글로벌인플루언서협회, 엠닥터, 캣츠아이, 골드클로버, 호주 시니케어, 스튜디오빌리빈, 더 하얀, 블랙스완스피치,제이미, KATA(한국여행업협회) 제이드아카데미, 프롬애드, 쏠페스타, 제이케이랩스, 아로셀이 후원한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