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나혼산’ 전현무, 박나래 그리기 도전 “그림에 정답이 어딨어”

박지혜 기자
2022-10-06 11:54:53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전현무가 셰프 ‘무든램지(전현무+고든램지)’와 화가 ‘무스키아(전현무+바스키아)’를 컬래버한 미식과 미술의 장으로 ‘팜유 동생’들을 초대한다.  

오는 7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팜유즈'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의 가을 회동 2탄이 공개된다.

전현무는 무쉐린 식당에서 솜땀을 시작으로 각종 초밥을 쉼 없이 먹은 박나래와 이장우가 ‘먹타임(먹는 시간)' 휴식을 갖는 동안 무스키아 화방을 오픈하며 박나래와 이장우를 ‘무스키아의 세계’로 인도한다. 전현무는 그림을 어려워하는 팜유 동생들에게 “그림에 정답이 어딨어”라며 팜유 라인 눈높이 맞춤 ‘무지개 그림 교실’을 연다. 

전현무는 팜유 동생들이 쉽게 그림에 접근하도록 박나래를 그림의 모델로 삼곤, 거침없는 붓터치로 시범을 선보인다. 그는 귀에 쏙쏙 들어오는 설명과 함께 자신의 시선과 화법(?)으로 박나래를 표현한다. 두 동생은 완성된 그림을 보고 웃음을 빵 터뜨렸다고 해 미소를 자아낸다.

박나래와 이장우는 무스키아 전현무의 그림 강의에 매료돼 무스키아의 1호 제자(?) '무새끼들'로 등록한다. 무스키아 화방에서 그림 수업에 열중한 박나래와 이장우의 모습이 포착돼 이들이 어떤 그림을 완성할지 호기심을 끌어올린다.

미식과 미술의 장이 펼쳐지는 팜유 회동 2탄은 오는 7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