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정동원X박지원, '러브 액츄얼리' 녹음실 비하인드 사진 공개

박지혜 기자
2022-10-03 13:39:00
사진제공: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가수 정동원과 프로미스나인 박지원의 풋풋한 케미가 눈길을 모은다.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동원, 박지원의 'Love Actually' 녹음실 비하인드 맛보기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편안한 옷차림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정동원, 박지원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각자의 사인을 남긴 스케치북을 들고 카메라를 바라보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정동원, 박지원의 'Love Actually'는 남녀 간의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는 동시에 사람과 사람 사이의 '있는 그대로의 사랑', '편견 없는 사랑'에 대한 주제를 포괄적으로 담아낸 레트로 발라드 곡이다.

두 사람이 사랑에 대한 노래로 호흡을 맞춘 만큼 녹음실에서는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이날 공개된 맛보기 사진만으로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또한, 'Love Actually' 발매를 기념하는 가요제가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참여자에게는 다양한 상품이 예정돼 있으며, 선착순 참여자에게도 상품이 주어질 예정이다.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커버 영상의 형식, 인원, 실력에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정동원과 박지원이 참여한 '월드 피스 프로젝트'의 첫 번째 음원 'Love Actually'는 지난 28일 발매됐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