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rm & Food

더벤티, 가을 농장 테마로 한 ‘오트음료’ ‘곡물디저트’ 新메뉴 출시

이진주 기자
2022-09-28 18:01:00
사진제공: 더벤티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가을 농장에서 갓 수확한 콘셉트의 오트음료 4종, 곡물 디저트 3종을 새롭게 출시하고 공식 앱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신메뉴는 가을철에 수확하는 곡물 등 제철 원재료를 활용해 계절감을 담았다. 싱가포르 귀리 음료 브랜드 오트사이드(OATSIDE)와 컬래버레이션, 식물성 대체 우유인 오트밀크가 들어간 비건 음료를 출시한다. 종류는 ‘오트그레인라떼’, ‘오트카페라떼’, ‘오트카페라떼(초코)’, ‘오트카페라떼(말차)’ 네 가지다.

밭에서 갓 캐낸 듯한 이색적인 모양의 디저트도 선보인다. 담백하고 포슬포슬한 속, 쫀득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감자빵’, 달콤한 고구마가 가득 담긴 ‘고구마빵’, 톡톡 터지는 옥수수와 쫄깃한 식감이 잘 어우러지는 ‘옥수수빵’ 등 세 가지로, 글루텐프리(Gluten-Free)라 더욱 건강하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더벤티는 가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공식 앱에서 ‘더벤티 농장빙고’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벤티 앱에서 신메뉴를 주문한 후 스탬프를 적립해 빙고를 완성하면 된다. 1줄 완성 시 1,000원 할인 쿠폰, 3줄 완성 시 3,000원 할인 쿠폰, 모든 빙고 완성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9월 28일부터 10월 11일까지 진행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작물 원재료 본연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음료 및 디저트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고소함과 건강함이 듬뿍 담긴 신메뉴와 함께 더벤티 앱 이벤트에도 참여해 맛과 재미를 함께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진주 기자 lzz422@bntnews.co.kr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