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nomy

28일 오퀴즈 정답

황종일 기자
2022-09-28 10:02:54
오퀴즈 정답 ©bntnews

9월 28일 수요일 OK캐쉬백 오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오후 8시 바닐라코 클렌징밤 방송단독 ~32%할인 오퀴즈 문제는 '바닐라코 OO 클렌징밤 특집! 세상에서 제일 편한 클렌징을 경험해보세요. 비타민까지 채워주는 신상 클렌징밤까지 최대 32% 할인해드려요.(초성힌트:ㅅㅅ)'이다.

정답은 '신상'이다.

오후 8시 SJYP의 또 다른 캡슐 LIVE 한정 혜택 찬스 H패션몰 오퀴즈 문제는

'오늘 H-LIVE 방송에서 소개해드릴 이번 가을 SJYP에서 선보이는 캡슐 컬렉션은 OOOOO입니다. (초성힌트:ㅅㅍㅊㅋㄹ)'이다.

정답은 '스포츠클럽'이다.

오후 8시 프리미엄 애싸소파 혜택 초 집중! 오퀴즈 문제

'프리미엄 에싸소파가 100만원대! 단 하루! 20만원 상당 OO 무료! 레이나 소파 구매 시, 10만원 상당 쿠션 증정! (초성힌트:ㅅㅌ)'이다.

정답은 '스툴'이다.

오후 8시 신세계 프리미엄 골프 타이틀리스트 한정퍼터 오퀴즈 문제

'오늘 신백LIVE에서는 하반기 OOOO 신세계 골프샵 프리미엄 용품/클럽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초성힌트:ㄱㅍㄷㅈ)'이다.

정답은 '골프대전'이다.

오후 7시 [3회차] 행복얼라이언스 캠페인 뮤직비디오 공개 오퀴즈 문제는

'캠페인 송 우리도 한때는 아이였다는 온라인 캠페인을 통해 모인 사진과 사연을 통해 캠페인 송이 만들어졌는데요! 캠페인송의 마지막 가사는 무엇일까요? "너희가 행복을 OOO 사람으로 자랐으면 좋겠어"(*초성힌트:ㄲㄲㄴ)'이다.

정답은 '꿈꾸는'이다.

오후 7시 이영자 뼈없는 갈비탕 5팩 3만원대! 오퀴즈 문제

'OOO 고객 성원 감사 앵콜 방송에서 이영자 찐추천 뼈없는 갈비탕 5팩에 3만원대로 파격 할인 해드려요! 우리집 저녁 밥상 준비 완성해보세요. (초성힌트:ㅎㅎㄷ)'이다.

정답은 '해화당'이다.

오후 7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65% 할인 라이브 오퀴즈 문제

'오늘 카쇼라 X 워커힐 호텔 라이브에서는 그랜드 워커힐 서울 스탠다드 룸 온리/OOO 룸 온리 상품을 최대 65% 할인가에 판매합니다. OOO에 들어갈 단어로 알맞은 것은?(초성힌트:ㄷㄹㅅ)'이다.

정답은 '딜럭스'이다.

오후 7시 최고급/최상급라인 노트북 보러가기 삼성전자 오퀴즈 문제

'삼성전자 노트북 중 최고급/최상급 라인! 동일모델 단 하루 OOO 실현! 방송할때마다 매출 UP하는 상품! 초성힌트:ㅊㅈㄱ)'이다.

정답은 '최저가'이다.

오후 7시 쿠팡구매하면 매일매일 스타벅스, 포인트당첨 오퀴즈 문제

'OK캐쉬백을 통해 쿠팡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하면 돼지적립통을 증정합니다. 1개 돼지적립통은 와퍼4개 구독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영화예매두툼, OOO 등 당첨가능합니다. (초성힌트:ㅍㅇㅌ)'이다.

정답은 '포인트'이다.

오후 6시 믿음의 보습 에스트라 방송단독 ~40%할인 G라이브 오퀴즈 문제는

'GOOO 에스트라 특집 방송! 발라도 발라도 건조한 환절기! 믿음의 보습 에스트라를 최대 40% 할인해드려요 (초성힌트:ㄹㅇㅂ)'이다.

정답은 '라이브'이다.

오후 5시 [2회차] 행복얼라이언스 캠페인 뮤직비디오 공개 오퀴즈 문제는

'캠페인 송 우리도 한때는 아이였다는 영상 조회 수 1건당 아이들의 OOOOOO을 위한 사업비를 행복얼라이언스 멤버사가 기부하며 그 의미를 더할 예정인데요! 기부금은 어디에 사용될까요?(초성힌트:ㅈㄱㅎㄱㄱㅅ)'이다.

정답은 '주거환경개선'이다.

오후 4시 두피랩 스케일링 샴푸 체험 특가 찬스! 오퀴즈 문제는

'가려움과 각질을 순~하게 진정! OOOO 진정엔 두피랩 샴푸, 1500명 선착순 5천원 체험 특가 찬스! OOOO은 무엇일까요? 네이버에 '두피랩'을 검색해보세요! (초성힌트:ㅁㄱㄷㅍ)'이다.

정답은 '민감두피'이다.

오후 3시 [1회차] 행복얼라이언스 캠페인 뮤직비디오 공개 오퀴즈 문제는

'행복얼라이언스는 기업, 정부, 일반 시민이 사회안전망으로 협력하여 복지 사각지대 아동을 돕고 있습니다. 이번 9월, 아이들의 행복에 공감하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OOOOOOOO'를 통해 캠페인 송 '우리도 한때는 아이였다'를 만들어 공개하였는데요! 캠페인 송의 이름은 무엇일까요?(초성힌트:ㅎㅂㄱㄱㅍㄹㅈㅌ)'이다.

정답은 '행복공감프로젝트'이다.

오후 2시 [3회차] 삼성금융통합앱 모니모 신규 가입 이벤트 삼성증권 오퀴즈 문제는 '모니모 최초 설치 및 가입 고객에게는 OOOOO 쿠폰을 증정해 드립니다. (초성힌트:ㅇㅁㄹㅋㄴ)'이다.

정답은 '아메리카노'이다.

12시 [2회차] 삼성금융통합앱 모니모 신규 가입 이벤트 삼성증권 오퀴즈 문제는

'모니모에 신규 가입하면, 최대 30만원 상당의 모니머니로 교환할 수 있는 OOOO을 받을 수 있습니다.(초성힌트:ㄹㅋㅈㄹ)'이다.

정답은 '럭키젤리'이다.

오전 11시 관절엔 콘드로이진 방송 중에만 ~44% 오퀴즈 문제는

'관절엔 콘드로이친1200은 국내1호 콘드로이친 제품으로 관절 및 OO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약처 기능성인정 건강기능식품입니다.(초성힌트:ㅇㄱ)'이다.

정답은 '연골'이다.

오전 10시 30분 단 1시간 한정수량! 리하스S3 58%할인 오퀴즈 문제는

'리하스 S3 무선 청소기는 파워모드, 에코모드, 노멀모드, OOOO 총 4가지의 모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먼지 환경에 맞춰 자동으로 흡입 세기 등을 조정하는 OOOO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ㅇㅌㅁㄷ)'이다.

정답은 '오토모드'이다.

오전 10시 [1회차] 삼성금융통합앱 모니모 신규 가입 이벤트 삼성증권 오퀴즈 문제는

'OOO란 삼성증권, 삼성생명, 삼성화재, 삼성카드 총4사의 금융앱입니다.(초성힌트:ㅁㄴㅁ)'이다.

정답은 '모니모'이다.

오전 10시 마지막 패라스 방송 적립금 증정! 오퀴즈 문제는

'마지막 패션 라 스테이션 방송! 라이브 방송 상품 2만원대부터 판매! 방송의 핵심 POINT OO% 적립금 증정(숫자만입력)'이다.

정답은 '30'이다.

오전 10시 SK증권 첫 거래시 전원 4만원 지급! 오퀴즈 문제는

'SK증권에서 OOOO을 최초로 하면 이 모든걸 드립니다! 지금 바로 참여해보세요~(초성힌트:ㅁㄱㅈㅅ)'이다.

정답은 '미국주식'이다.

오퀴즈 참여는 OK캐쉬백 앱을 통해 할 수 있다.

오퀴즈를 문제를 풀어 정답을 맞히면 소정의 OK캐쉬백 포인트가 지급된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