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

[셀럽·인플루언서 매거진 & 뉴스] 유럽 팬 많은 뮤지션 인플루언서 블랙온(BLACK ON), 미니앨범 발표에 이어 해외공연 예정

김기만 기자
2022-09-13 18:34:13
사진제공: 블랙온

인플루언서 겸 뮤지션 블랙온(BLACK ON)이 최근 미니앨범을 낸데 이어 단독공연을 한다.

블랙온은 틱톡과 K팝을 커버한 인스타 영상을 통해 ‘K뮤지션 인플루언서’로 국내외에 다양한 팬 층을 가지고 있다. 그는 지난 7월 미니 앨범 '더 세븐 스토리즈 인사이드 미(THE 7 STORIES INSIDE ME)'를 발표해 팔로워들과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기도 했다.

사진제공: 블랙온

사진제공: 블랙온

이번에는 페스티벌 형태의 단독공연을 준비 중이다.

블랙온은 유럽을 중심으로 해외에서 더 유명한데, 이번 단독공연은 유럽투어 방식으로 진행한다. 2021년 11월에는 독일에서 공연을 했다.

MZ세대에 걸 맞는 음악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 블랙온은 또 지난해 해외에서 흑인 인종차별 챌린지가 크게 유행했을 때, 한국 가수로 이 챌린지에 참여했는데 한국인으로 3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사진제공: 블랙온

블랙온은 MZ세대에 걸 맞는 음악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이다.

다양한 장르의 컨셉 또한 소화해내며 팔색조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BLACK ON의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된다. 블랙온 정규앨범은 1st full album of blackon이다.

촬영: 박지혜

촬영장소 제공: 웰카페 압구정점 

김기만 기자 kkm@bntnews.co.kr
스타일팀 기사제보 styl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