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Styling

패션씬은 지금 동물의 왕국

이진주 기자
2022-08-19 10:30:12
@jessicah_o

패션씬에도 강강약약 패턴은 상용된다. 예컨대 요즘 같은 강더위에는 더욱 과감하고 한층 일탈적인 욕구가 샘솟기 마련. 특히 존재 자체로 공격적인 무드를 풍기는 애니멀 프린팅은 이열치열에 특화된 아이템이 아닐는지. 그런 이유로 여름철 길거리는 야생미가 넘쳐흐른다.

동물적 감각이 묻어나는 애니멀 패턴은 스테디와 트렌디가 공존한다. 때문에 범접 불가한 동시에 예측 불가한 매력을 지녔다. 이는 자신의 패션 취향 또는 비주얼적 센스가 일치할 경우 더할 나위 없는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을 것.

셀럽들의 반항적 시도가 엿보이는 애니멀 스타일링을 살펴보자.

@jessicah_o

마침내 노출을 이끄는 것은 바람이 아닌 태양이듯 여름은 단출하되 화끈한 옷차림이 제격이다. 래퍼 제시는 블루 레이스 장식의 재규어 뷔스티에와 디스트로이드진의 매운맛 스타일링을 선보였으며, 투명 아이웨어와 볼드 주얼리로 시선을 강탈했다.

@ireneisgood

반짝이기 바쁜 드레스는 재미없다. 따라서 미니멀한 실루엣에 애니멀 패턴만 있다면 어디서나 세련돼질 수 있을 것. 모델 아이린은 호피 무늬의 새틴 원피스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비비드한 토트백을 매치해 컬러 포인트를 더했다.

@tiny.pretty.j

휴가 시즌을 맞아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보다 자유분방한 코디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여자)아이들의 소연은 타이트한 핏의 파이톤 투피스로 관능적인 프로포션을 자랑하는가 하면, 찰랑거리는 장발과 레드 풀립으로 시크하게 마무리했다.

@gabeegal

원초적 본능을 패션으로 어필하는 방법에는 역시 애니멀만 한 디자인이 없다. 댄서 가비는 시스루 소재의 핑크 크롭 셔츠를 매듭으로 연출해 타고난 볼륨을 강조하는가 하면, 건강한 피부 톤에 어울리는 타이거 핫팬츠로 섹시한 느낌을 극대화했다.

@peggygou_

스트리트웨어에 걸크러쉬 한 방울이 필요하다면 DJ 페기 구의 시안을 참고해보자. 그는 화이트 셋업에 퍼플 레오파드 셔츠를 레이어링하여 강렬한 아우라를 발산했으며, 자수 볼캡, 에어 스니커즈, 나일론 백팩 등을 착용해 스포티한 감성을 완성했다.

@lilcherryontop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애니멀 룩은 계속된다. 따라서 시야가 확보되지 않는 장마철에는 다채로울수록 좋다. 가수 릴체리는 우비, 장화, 핸드폰 케이스 등 올 레드 깔맞춤으로 유니크한 개성을 드러냈으며, 특히 지브라 셔츠로 러블리 모먼트를 과시했다.

이진주 기자 lzz422@bntnews.co.kr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