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Styling

동시 컴백! 여름 정조준 이달의 소녀 vs 케플러

임재호 기자
2022-06-22 10:56:02
@loonatheworld
Mnet ‘퀸덤2’에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준우승을 거머쥔 걸그룹 이달의 소녀와 신인의 패기로 대중들을 사로잡은 케플러(Kep1er)가 여름을 정조준한 앨범으로 컴백한다.

두 그룹 모두 써머 퀸의 자리를 노리며 청량한 곡을 발매했다. 이달의 소녀 ‘Flip That’은 중독성 있는 후렴이 돋보이는 곡이며, 케플러의 ‘Up!’은 리드미컬함이 특징으로 무더위를 날려버릴 청량함으로 무장한 곡이다.

음악도 음악이지만 주목해야 할 것은 바로 두 그룹의 비주얼. 더욱 예뻐진 비주얼과 여름에 어울리는 무드를 연출했기 때문에 놀라움을 자아내는데. 여름에 어울리는 두 그룹의 비주얼을 살펴보자.

#이달의 소녀 애옹이, 현진

@loonatheworld

희진과 함께 비주얼 멤버로 꼽히는 현진은 이번 앨범에서 극강의 청순미는 물론 더욱 예뻐진 멤버로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청순해 보이는 긴 생머리에 살짝의 잔머리로 포인트를 줘 극강의 청순미를 자아낸 것은 물론 속눈썹을 강조한 메이크업으로 그의 긴 눈매와 우수에 젖은 듯한 눈을 표현해냈다. 또한 블러셔를 진하게 바른 메이크업 룩은 더욱 발랄해 보이며 그의 이목구비가 더욱 강조돼 예쁨을 최고치로 끌어올렸다.

#밝은 에너지+인어공주 바이브, 이브

@loonatheworld

이달의 소녀의 댄스 담당 멤버로 걸크러시한 모습과 털털한 성격으로 유쾌한 면모를 보이는 이브는 레드 컬러로 염색해 ‘본투비 아이돌’의 모습을 뽐냈다. 이브는 쨍한 레드 컬러의 헤어를 찰떡같이 소화했을 뿐만 아니라 군더더기 없는 아이 메이크업에 다소 과하게 연출한 속눈썹 역시 그만의 색깔로 표현해냈다. 진주를 활용한 헤어핀과 네크리스, 이어링 등을 착용해 화려한 모습을 선보이기도.


#케플러의 귀여운 토끼, 최유진

@official.kep1er

케플러의 리더를 맡고 있는 귀여운 토끼 최유진은 올림머리로 시원하면서도 청량한 무드를 연출했다. 최근 유행하고 있는 결을 살린 아이브로우에 촉촉한 립으로 여름에도 잘 어울리는 시원한 메이크업을 완성했으며 귀여운 네크리스의 나비 문양으로 전체적인 룩을 완성했다. 긴 생머리 룩에서는 헤어핀을 활용해 포인트를 주었고 애굣살 부분에 글리터를 활용해 귀여움을 강조하고 얼굴의 중안부를 더욱 짧아 보이게 연출해 러블리함의 절정을 보여주었다.

#케플러 공식 비주얼, 김채현

@official.kep1er

맑고 깨끗하면서도 귀여운 얼굴로 케플러의 공식 비주얼을 담당하고 있는 김채현. 그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지만 헤어핀으로 포인트를 준 헤어에 귀여움이 돋보이는 이어링을 착용해 귀여움 포텐을 터뜨렸다. 콧잔등에는 글리터 메이크업으로 포인트를 주어 잔망스러움을 더했으며 촉촉한 핑크립으로 메이크업을 마무리했다. 다른 콘셉트 포토에서는 긴 웨이브 헤어로 성숙한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의상과 배색이 비슷한 이어링으로 귀여움을 뽐냈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