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신개념 체험형 키즈 쇼핑 공간 ‘스텔라 스토리즈’,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오픈

박찬 기자
2021-08-27 11:56:30
[박찬 기자] 지난 6월 새롭게 론칭한 키즈 라이프 스타일 스토어 ‘스텔라 스토리즈’가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신관 1층에 체험형 키즈 쇼핑 공간을 오픈했다.
‘스텔라 스토리즈’는 호기심 많은 아이들이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어린이용 뷰티 제품과 키즈 스파 놀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감도 높은 디자이너 키즈 브랜드 리틀스텔라, 모모와, 메종 플로 플로, 마이 리틀 스타 등이 입점되어 있는 쇼핑 공간도 마련돼 있다.
아이들을 위한 뷰티 놀이와 쇼핑을 한 자리에서 체험하고 구매의 직접적인 역할을 하는 부모는 여유 있게 쇼핑을 할 수 있어 자연스럽게 커머스로 연계되는 신개념 체험 공간이다.
키즈 뷰티 스파 서비스는 페디 큐어, 네일, 마사지 등 시간당 1인 케어 시스템으로 위드 코로나 시대에 발맞춰 안전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놀이에 이용되는 제품은 워터 네일부터 스파 제품까지 식물 유래 성분으로 안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클린 뷰티 화장품 슈슈앤쎄씨 제품으로 구성됐다. ‘스텔라 스토리즈’에서 고객은 키즈 스파 패키지에 슈슈앤쎄씨 베스트셀러 워터 네일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슈슈앤쎄씨 키즈 뷰티 스파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박주호 자녀 나은의 ‘예뻐지는 놀이터’로 이슈가 된 바 있다. 이번 오픈 행사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일정 금액 구매 고객 대상으로 홀로그램 파우치 백과 워터 네일 3종 세트를 증정하며 15만 원 이상 구매 고객 10명에게 최대 30만 원 상당 랜덤 럭키 박스를 증정한다.
한편 자사 관계자는 “슈슈앤쎄씨 뷰티 스파존은 엄마를 닮고 싶어 하는 아이들의 호기심을 충족시켜줄 뿐 아니라 성장기 아이들에게 스파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건강한 성장 도움 역할도 함께 하고 있어 부모들의 만족도가 높다. 또한 아이들의 개성을 존중하며 서로 교감할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