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헬로비너스, 신곡 ‘난 예술이야’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용형과 환상호흡 예고

2015-07-20 13:03:07

[bnt뉴스 김예나 기자] 걸그룹 헬로비너스 새 미니 앨범 ‘난 예술이야’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7월20일 소속사 판타지오뮤직 측은 타이틀곡 ‘난 예술이야’를 포함한 동명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전곡 하이라이트 음원을 엮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다섯 번째 미니 앨범 수록된 5곡의 하이라이트 음원과 이번 앨범 콘셉트인 ‘섹시크(섹시+시크)’로 무장한 헬로비너스의 매혹적인 모습이 담겼다. 특히 헬로비너스는 섹시크 콘셉트를 완성하는 블링블링한 글램룩으로 ‘난 예술이야’를 표현하며 당당하고 끼 넘치는 여성미를 발산했다.

이번 타이틀곡 ‘난 예술이야’는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힙합 장르가 어우러진 빠른 비트 넘버로 강렬한 사운드에 ‘난 예술이야’란 가사가 반복되는 후렴 부분이 강한 중독성을 자아낼 전망이다.

이어 레트로풍의 펑키하면서도 그루브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쇼윈도(Show window)’, 트랩 기반의 힙합 장르 ‘왓챠 토크 어바웃(Whatcha Talk About)’, 통통 튀는 복고풍 사운드의 디스코 넘버 ‘카멜레온’ 그리고 타이틀곡 ‘난 예술이야’ 클럽 리믹스 버전이 수록된다.

무엇보다 이번 앨범은 음악 프로듀서 용감한형제가 전반적인 프로듀싱에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서 용감한형제는 헬로비너스 ‘끈적끈적’ ‘위글위글’ 등에 호흡을 맞추며 성공적인 케미를 완성한 바 있다.

한편 헬로비너스 다섯 번째 미니 앨범 ‘난 예술이야’는 2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판타지오뮤직)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