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슬기 기자] 트렌드에 민감한 연예인들은 누구보다 먼저 좋은 아이템을 접하기 마련이다.
연예인들이 사용한다고 알려진 모든 것은 늘 이슈가 되곤 한다. 간단히는 애용하는 간식에서부터 최신 전자기기와 패션 아이템, 심지어는 머무르고 있는 숙소까지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며 회자된다.
최근 연예인들 사이 각광을 받고 있는 화장품 닥터코스의 ‘NB 귀족크림’이다. 에스테틱숍 부럽지 않은 전문 관리가 가능해 바쁜 스케줄 사이 효과적으로 피부를 케어할 수 있다는 사실이 큰 강점으로 꼽히고 있다.
▶ 연예인 화장품 ‘NB 귀족크림’은 어떤 화장품?

닥터코스의 앰플크림은 앰플과 크림이 믹스된 프로페셔널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국내 유명 피부 에스테틱 체인 NB 피부연구진들이 에스테틱 인기 트리트먼트에 착안해 2년간 연구, 개발한 끝에 탄생했다. 덕분에 에스테틱에 관리를 받은 고객들이 매끄러운 피부에 만족한 후 구매의사를 밝혀 피부과 화장품으로도 유명세를 타고 있다.
다양한 피부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귀족크림은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차례로 골드 아미노산 앰플크림, 로열젤리 앰플크림, 더마코어 앰플크림, 슈퍼 멀티비타민 앰플 크림, 히알루로닉 파라다이스 앰플크림 순이다. 다양한 구성을 갖춘 만큼 수분보충에서부터 주름관리, 미백케어 등의 기능성 케어까지 모두 가능하다.
높은 기능과 효과에 더해진 독특한 사용법도 인기의 원인 중 하나다. 귀족크림은 피부 타입과 컨디션에 따라 믹스 사용이 가능해 매일매일 색다른 관리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블렌딩을 통해 섞어 바르거나 레이어링으로 덧바르기만 해도 에스테틱 관리를 받은 듯 매끄러운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 연예인이 말하는 ‘NB 귀족크림’

개그맨 정종철은 미인으로 소문난 그의 아내가 사랑해 마지않는 화장품으로 귀족크림을 들었다. 정종철의 아내가 선호하는 블렌딩은 바로 더마코어 앰플크림과 골드 아미노산 앰플크림이다. 속피부 전문 관리크림(더마코어 앰플크림)과 겉피부 전문관리 크림(골드 아미노산 앰플크림)을 1:1로 섞으면 속 피부, 겉 피부 케어 가능한 전문 크림이 된다는 것이다.
전 아나운서인 임성민도 귀족크림의 가장 큰 장점으로 “칵테일 하듯 섞어 나만의 레시피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들었다. 피부노화가 찾아오면 관리가 필요한 부분이 늘어나는데 한 가지 케어만 지속해서는 만족스러운 결과를 내지 못한다. 푸석해지거나 늘어지면 영양을 보충하고, 피곤하거나 지쳤을 때는 비타민을 보충하며 피부가 보내는 신호를 맞춰주어야 한다.
홈케어 관리가 가능하다는 점은 바쁜 현대인들에게 가장 크게 어필하는 부분일 것이다. 영화배우 최은주도 “에스테틱샵에 방문하면 앰플, 영양크림, 팩 등 여러 단계를 거쳐야 하는데 귀족크림은 간단한 구성으로 효과적인 관리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개그우먼 백보람은 “다른 동료 연예인들의 물광피부가 참 부러웠는데 그 비결이 바로 귀족크림이었다”며 뛰어난 효과를 인정했다.
(사진출처: 닥터코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 겨울 끝자락, 완벽한 피부 마무리가 필요한 시점
▶ “믿고 쓴다!” 깐깐한 의사들이 추천하는 화장품은?
▶ 세월도 비켜가는 스타들의 피부 비밀! 해답은 ‘안티에이징’
▶ 스타일을 아는 그녀의 눈부신 펌 헤어 스타일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