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수지 기자] 인기 남성그룹 샤이니의 일본 데뷔 싱글 ‘Replay’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27일 정오에 전격 공개된다.
EMI 뮤직 재팬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소녀시대 윤아가 특별 출연해 매력적인 연기를 선보였음은 물론, 샤이니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모습을 담아 한일 및 아시아 음악 팬들은 물론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불러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일본 최대 모바일 사이트 '레코초쿠'를 통해 선공개 된 샤이니의 일본 데뷔 싱글곡 ‘Replay’(4월 28일 공개)와 커플링곡 ‘Hello’(5월 14일 공개)는 모두 차쿠우타(휴대폰 벨소리) 데일리 차트에서 1위를 석권, 레코초쿠 사상 처음으로 같은 싱글 앨범의 수록곡이 차쿠우타 차트에서 연속으로 데일리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룬바 있어 데뷔 전부터 인기 고공행진 중이다.
한편 샤이니는 일본 정식 데뷔 기념으로 영국 Abbey Road Studios에서 6월19일 라이브 공연을 펼치며, 7월부터는 도쿄, 오사카, 나고야, 후쿠오카, 삿뽀로 등 일본 전국을 순회하는 ‘SHINee JAPAN DEBUT PREMIUM RECEPTION TOUR’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제공: SM 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전혜빈 결혼소동 급사과 '이렇게 파장을 일으킬 줄이야'
▶김경진 가수데뷔 '사장 박명수가 행사곡 시켰나'
▶성대현, 프로그램 하차 "미안한 마음 말로 표현할 수 없다"
▶카라 구하라 "오빠 면회 한번으로 동생 구실 확실히 했다"
▶영화 '풍산개' 윤계상 파격 변신!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 연기 기대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