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내게 거짓말을 해봐' 강지환-윤은혜 아찔한 첫 데이트 장면 포착! 기대↑

2011-05-09 19:31:17

[민경자 기자] 강지환-윤은혜의 비밀스런 데이트 장면에 스태프들의 박수가 터져나왔다.

9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의 남녀 주인공 강지환, 윤은혜의 버라이어티한 데이트(?) 모습이 포착. 드라마에 대한 뜨거운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최근 진행된 한강 촬영은 극 중 현기준과 공아정이 오리배를 타고 비밀스런 데이트(?)를 즐기던 도중 어떤 사건을 목격하고 거침없이 한강에 다이빙하는 장면. 여전히 차가운 한강 물 속이었지만 강지환과 윤은혜는 망설임 없이 한강으로 다이빙하는 프로다운 모습을 선보여 스태프들의 박수가 쏟아졌다.

특히 두 배우가 오랜 시간동안 물속에 있었기 때문에 혹시 탈진 하지 않을까 염려했지만, 두 배우는 힘든 내색 없이 내내 웃음 가득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버라이어티한 한강 데이트(?) 장면이 재미있고 유쾌하게 연출되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대한민국 최고 귀족남 현기준(강지환)과 국가보증 엄친딸 공아정(윤은혜)이 황당무계한 거짓말로 달콤살벌한 결혼 스캔들에 휘말리게 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그린 SBS 새 월화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는 9일 오후 9시55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와이트리미디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min@bntnews.co.kr

▶ 이정진, 남격 하차 사죄 “죄송합니다. 같이 하지 못해서”
▶ JYP 박진영, 스위스서 에비앙 머리 얹고 '동네형 프리덤!'
▶ '나는 가수다' 시청률 상승세, '해피선데이' 위협
▶ '1박2일' 지니어스원 은지원의 교란작전 '진짜 천재였네'
▶ [★ 톡톡 토크] 고영욱, '나는 가수다' 고맙고 행복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