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원더걸스 선예 '드림하이' OST Part.2 '메이비' 공개돼 음반계의 강타 예고!

2011-01-10 09:24:53

[연예팀] 지난 3일 택연, 우영, 수지, 김수현, JOO의 ‘Dream High’와 아이유의 ‘Someday’가 공개되며 선풍적인 화제를 모았던 ‘드림하이’의 OST Part.1에 이어 베일에 가려 있던 Part.2가 1월9일 0시 공개되며 또 한 번 음반계를 강타했다.

모두가 궁금해 왔던 PART.2의 주인공은 원더걸스 선예로 그녀를 기다려왔던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되고 있다. 또한 ‘드림하이’의 뮤직 & 댄스 디렉터인 박진영이 작사/작곡을 담당한 ‘Maybe’는 이미 원더걸스 내에서도 뛰어난 가창력으로 주목을 받아온 리더 선예의 청아한 목소리와 섬세한 보컬이 돋보이는 아름다운 발라드 곡으로 평가된다.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속마음을 조심스레 털어 놓는 이 곡은 그 동안 숨겨왔던 선예만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곡으로 특히 먼저 공개된 아이유의 ‘Someday’와 같은 장르, 다른 느낌의 곡으로, 가요계의 내로라하는 두 보컬리스트의 목소리를 비교하면서 들어본다면 더욱 와 닿을 것 이다.

연이어 한국 가요계 최고의 가창력을 자랑하는 아이돌 가수들의 음악이 담긴 OST를 발표하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드림하이’는 이후에 또 누가 원더걸스의 선예의 바통을 이어받을지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사진제공: 홀림&CJ미디어 )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위탄' 이은미 '중국의 원석' 백청강에 "창법 틀렸다" 불구 '합격'!
▶신민아 '풀하우스2' 캐스팅설 일축 '출연 안 한다'
▶아이유백댄서, 공민지 비하언급에 급 사과 '공민지뢰 경솔했다'
▶최송현-씨엘 아버지는 교수 '엄친딸 여기 있어요'
▶정모, JYJ에 비난 가세 '초반의 모습은 어디로?'
▶ 아이디헤어 '신년 맞이 스타일 변신 프로젝트'

Mobile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