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팀]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은 혁신적인 주름 개선 효과의 바르는 필러 제품 ‘더블 스트렝스 딥 링클 필러’를 출시했다.
이번 키엘의 신제품 ‘더블 스트렝스 딥 링클 필러’는 미국 아이비리그 의학 연구진의 자문을 받아 개발한 더마톨로지스트 솔루션스 라인으로 출시된 2011년 첫 신제품이다.
이 제품은 두 가지 형태의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 겉과 안에서 강력한 주름 개선 효과를 발휘한다. 히알루론산은 최근 미국에서 가장 각광받고 있는 필러 성분으로 체내의 결합 조직에 분포하며 몸 속 효소에 의해 분해되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한 분자 당 주변의 수분을 끌어당겨 피부를 부풀려 주름을 채우고 탄력을 되살려 준다.
특히 이 제품은 기존의 필러 제품에서 사용하고 있는 실리콘 성분 및 파라벤, 인공 향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사용방법은 에센스 사용 후 이마 주름과 애교 주름, 팔자 주름, 입술 주름 등 모든 주름 부위에 직접 발라주고 메이크업을 하기 전 이나 밤에도 사용하면 된다.
키엘의 캐미 카넬라 글로벌 부사장은 “신제품 ‘더블 스트렝스 딥 링클 필러’는 집에서도 피부과에서 받은 필러 시술의 효과를 경험하고 싶은 소비자들의 요청에 의해 개발됐다”며 “이 제품은 최근 필러 시술로 가장 각광받고 있는 히알루론산 성분으로 만들어져 집에서도 주름을 직접 처방하고 효과적으로 관리 할 수 있는 제품이다”고 설명했다. (사진제공: 키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유진, 이보다 더 러블리할 순 없다!
▶ 연말 시상식 헤어스타일 ‘여신’이 대세!
▶ 정소민, 레드카펫 ‘뷰티 시크릿’ 엿보기!
▶ 연말 여행, 반드시 챙겨야 할 뷰티 아이템은?
▶ [2010 뷰티 어워드] 뷰티 전문기자들이 뽑은 2010년 최고의 화장품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