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포토] 올 겨울엔 레드와 블랙으로 포인트주세요~

2010-11-22 10:57:43

[패션팀] 신인배우 김가은이 올 가을 핫한 아이템인 퍼(Fur)를 주제로 한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김가은은 영화 단편영화 ‘헤이, 톰’, 독립영화 ‘연인들’과 여선생 VS 여제자 등에 출연하며 청순하면서도 이국적인 얼굴로 주목받은 바 있다.

이번 화보는 내셔널브랜드 여성복 AKA의 협조로 진행됐다. 러블리하고 로맨틱한 럭셔리를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김가은은 의상 및 콘셉트 분위기에 어울리는 청순, 모던, 시크 등 다양한 모습들을 선보이며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그는 화보촬영에서 퍼로 포인팅 된 럭셔리한 의상들을 착용해 감각적이고 개성 넘치는 올 겨울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또한 화보촬영 내내 밝게 웃으며 촬영에 임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어내기도 했다.

촬영 중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가은은 “겨울 트렌드 컬러인 레드와 블랙에 퍼를 매치한다면 연말 모임에서 패셔니스타로 거듭날 수 있다”고 연말 트렌드를 제안했다.

한편 이번 촬영의 의상을 지원한 내셔널 브랜드는 온라인 의류 쇼핑몰 AKA를 운영 중이다. AKA(www.aka.co.kr)는 로맨틱하고 럭셔리한 오피스룩을 선보이며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촬영 협찬: AKA, 백승휴 스튜디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스타일] 서인영, 그녀의 변신은 무죄
우리 옷을 더 멋지게 즐기는 액세서리 아이템
당신의 S라인을 돌려줄 ‘WISE’ 공식을 기억하라!
[★★레드카펫] 대한민국 영화제, 블랙 vs 뉴트럴의 대격돌
▶ [이지은의 대한민국 1% 스타일] CEO의 ‘나’를 알리는 수트의 법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