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성유리 도플갱어 이안나? 각종 ★닮은 꼴 등장 '개성파 스타 실종' 우려

2010-11-11 18:06:03

[연예팀] 인기 작곡가, 용감한 형제가 진행하는 ‘걸그룹 따라잡기’ 오디션 프로젝트에 성유리와 가인의 닮은 꼴 등 화제를 불러일으키는 지원자들이 대거 몰려 눈길을 끌고 있다.

‘걸그룹 따라잡기’ 오디션은 원서 접수를 받은지 열흘이 지난 현재, 성유리와 가인의 닮은 꼴 지원자들이 공개되어 오디션에 대한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과 반응이 나오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가수가 되기 위해 모델을 먼저 시작했다는 현직 모델을 비롯하여 보아를 보고 가슴에 가수의 꿈을 키웠다는 지원자 등 자신의 꿈을 실현하기 위한 도전자들의 다양한 스토리도 공개되었다.

하지만 일부에서는 '슈퍼스타K2'이후 각종 오디션 프로그램이 난무 하면서 자신의 끼와 개성을 살리기 보다는 스타 따라잡기나 스타 닮은 꼴에 치중하는 모습에 우려를 나타내기도 했다. 개성시대라고 불리는 이 시대에 몰개성파 스타가 주목받는 아이러니가 발생하고 있다는 것이다.

한편 다홍과 용감한 형제가 손을 잡고 진행하는 오디션 ‘걸그룹 따라잡기’는 가요계 히트 작곡가인 용감한형제가 음반 프로듀싱을 맡아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제공: 다홍)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전진, 채민서와 열애설? “밥만 먹었다” 공식입장 밝혀
▶카라, '점핑' 日 발매 당일 오리콘차트 5위 국내 차트 1위 韓日 돌풍!
▶허각 "결코 찾아 낼 겁니다. 경찰서에서 만납시다!" 경고!
▶'소시' 수영의 잠꼬대 막말 "네 앞가림이나 잘 해" 서현 상처?
▶에이미 "오병진 '아메리칸 싸이코' 쿨케이 안타까워" 폭탄발언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