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조여정, 이상형 1순위는 박지성-2위는 하석진

2010-10-12 19:40:07

[조은지 기자 / 사진 정준영 기자] 종합오락채널 tvN ‘ENEWS’에서는 부산국제영화제를 조명하는 ‘특집! 제15회 부산국제영화제 현장에 가다’를 마련, 영화 ‘방자전’으로 최고의 여배우로 등극한 조여정과의 단독 인터뷰 시간을 가졌다.

2010년 가장 뜨거웠던 영화 ‘방자전’을 통해 톱스타로 부상한 조여정은 “대본을 받고 노출이 있는 것은 알았지만, 좋은 작품을 하고 싶은 마음에 다른 생각 없이 성실히 임했다”고 말해 천생 배우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또 조여정은 그녀가 생각하는 ‘남자 이상형 베스트5’를 깜짝 발표하기도 했다. 1위로는 국민 축구선수 박지성을, 2위로는 tvN ‘원스어폰어타임 인 생초리’의 주연 배우 하석진을 꼽았으며, 3위는 방자전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김주혁, 4위는 박정철, 마지막으로 5위는 류승범 순으로 이야기했다.

또한 조여정은 인터넷에서 그녀 못지않은 외모로 이슈가 됐던 가족들에 대해서도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우월한 유전자가 조금은 있겠지만 본인을 비롯한 가족들은 타고난 것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노력하는 스타일이라고.

이어 최근 이슈가 된 하석진과의 핑크빛 로맨스의 실체와 스타일리스트가 전하는 조여정의 동안 피부 비밀, 방자전 감독이 털어놓는 캐스팅의 비화까지 그녀에 관한 모든 것이 밝혀질 예정이다.

제15회 부산국제영화제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2010 탑셀러브리티 조여정의 솔직 당당한 인터뷰는 12일 화요일 밤 9시 tvN ‘ENEWS’ ‘비하인드 스타’를 통해 방송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유재석, 출연료 5억 미지급에 소속사 계약해지 통보
▶ 윤도현 소속사 "오디션 언제든 환영" 러브콜, 강승윤 소원 이루어지나?
▶ 8세 차 연상연하 김가연-임요한 커플, 악성댓글 심경 고백!
▶ 오지호 김치쇼핑몰 '남자김치'로 대박! '홍진경 넘었다!'
▶ '거성' 박명수, 건강과 가족위해 '두시의 데이트' 자진하차
▶ 백지영, 미공개 화보 공개 '역시 글래머!'
▶ [이벤트] '포니의 시크릿 메이크업북'으로 메이크업 달인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