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렉스 다이아몬드, 슈퍼모델선발대회 기념 스페셜 에디션 출시

2010-09-30 13:15:05

[곽설림 기자] 렉스 다이아몬드가 2010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 협찬 기념으로 ‘슈퍼모델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는 슈퍼모델 1위와 슈퍼모델 렉스 수상자를 통해 슈퍼모델 스페셜 에디션인 ‘아르모니아(Armonia)를 선보일 예정이다.

슈퍼모델의 깊은 내면의 아름다움을 모티브로 한 ‘아르모니아(Armonia)’는 비규칙, 비정형적으로 얽혀 있는 자유분방한 형태의 실루엣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슈퍼모델들의 각기 다른 개성이 어우러져 만들어내는 새로운 형태의 ‘화합과 조화’를 상징한다.

조개가 오랜 시간 동안 인내하고 준비하여 빛을 내는 것처럼 슈퍼모델들의 외적인 아름다움뿐 아니라 깊은 내면의 아름다움을 진주로 표현했으며, 힘 있고 곧게 뻗은 직선은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건강미를 나타낸다.

‘아르모니아(Armonia)’와 함께 슈퍼모델 스페셜 에디션으로 출시된 ‘슈퍼샤인(Supershine)’은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글로벌 트렌드 ‘아시아의 뷰티’를 상징하는 슈퍼모델의 모습을 역동적인 감각으로 표현한 디자인으로 비비드 핑크와 글램 골드의 2가지 색상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2010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는 10월5일 천안시 삼거리 공원에서 류시원과 박선영 아나운서를 사회자로 씨앤블루, 2AM, 2PM, 애프터스쿨, 장윤정, 박현빈, 로티플 스카이 등의 최정상급 가수들과 함께 진행된다. (사진제공: 렉스다이아몬드)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탐나는 신민아의 밀리터리룩은 어디꺼?
▶ 가을 멋 내기 아이템으로 ‘트렌치코트’ 어때?
▶ 올 가을 ‘레더 재킷’ 하나면 스타일링 고민 끝!
▶ [스타일 UP&DOWN] 제작발표회 속 女배우들 드레스 열전
▶ [한류★스타일] 女心 울리는 스타들의 '와일드vs로맨틱' 스타일

▶ 건조한 가을, 트러블 잠재우는 '닥터자르트 클렌저' 공짜로 받기~
▶ [이벤트] JMW 행복한 브런치 2탄이 돌아왔다!
Mobile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