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브라운관 여신들 총출동 웨딩화보 ‘눈길’

2010-09-30 21:53:20

[곽설림 기자] 유진, 소유진, 전소민, 고은아의 웨딩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이들은 2010년 브라운관을 뜨겁게 달군 대표스타로써 스타 디자이너 보이드 박철 원장과 함께 '2010 보이드 바이 박철 웨딩 컬렉션 인 블러썸'을 공개한 것. 이는 쟁쟁한 스타들의 대거 출연과 김보하 사진작가와의 만남으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화보에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되었던 KBS수목드라마 ‘제빵왕 김탁구’에서 유경 역으로 열연하였던 배우 유진이 짙은 눈썹 아래 아주 깨끗한 피부표현과 누드 톤의 색조를 사용해 전체적으로 우아하고 고풍스러운 느낌을 표현했다.

소유진은 연보라 섀도우와 과감한 짙은 핑크색 립스틱을 사용하고 긴 웨이브 헤어 위로 붉은색 생화를 이용해 세련미 강조했다. 전소민은 살구빛 볼터치와 탁해 보이지 않는 붉은색 틴트로 립을 마무리해 맑고 매혹적인 소녀의 느낌을 가미했다.

또한 고은아는 티 없이 깨끗한 피부아래 레드 립으로 입술만 강조함으로써 복고적이면서도 여성스러움을 더했다. 짧게 자른 앞머리와 화이트 코사지, 핑크색 리본을 얼굴에 코디해 러블리한 느낌을 표현했다.

한편 이번 화보를 함께 진행한 ‘보이드 바이 박철’은 웨딩화보전과 동시에 홈페이지에서 예비신혼부부들을 위한 각종 온라인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 보이드 바이 박철)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화제뉴스 1

한채영의
팔색조 매력 탐색




화제뉴스 2

모델 조아라
섹시한 가슴골 눈길




화제뉴스 3

드라마 '도망자'
작품성, 선정성 논란




▶ 가을 타는 男子의 변신은 무죄
▶ 올 가을 男心 사로잡을 ‘걸 스타일’은?
▶ 탐나는 신민아의 밀리터리룩은 어디꺼?

▶ 키덜트 패션, 동심을 꿈꾸는 어른들의 세상
▶ 올 가을 ‘레더 재킷’ 하나면 스타일링 고민 끝!
▶ 건조한 가을, 트러블 잠재우는 '닥터자르트 클렌저' 공짜로 받기~
▶ [이벤트] JMW 행복한 브런치 2탄이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