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제국의아이들, 태국 챔피언과 불꽃 튀는 '킥복싱' 대결 '눈길'

2010-07-30 09:53:06

[오나래 기자] 해외프로모션 차 태국으로 떠난 ZE:A(제국의아이들)이 태국 현지에서 킥복싱 챔피언 Mr. Prem과의 만남으로 '킥복싱' 돌풍을 몰고 오며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ZE:A(제국의아이들)의 소속사인 스타제국 측은 태국으로 떠나기 전 태국의 킥복싱 챔피언 Mr. Prem으로부터 '킥복싱 도전장'을 받았다고 밝혔다.

ZE:A(제국의아이들)이 싱글 3집 '이별 드립'을 준비하는 과정 중 킥복싱과 무에타이를 배우는 동영상이 인터넷에서 화제가 됐고, 그것을 접한 태국의 킥복싱 챔피언 Mr. Prem이 ZE:A(제국의아이들)에게 도전장을 던진 것.

태국에 도착한 ZE:A(제국의아이들)은 인터뷰 일정과 CF 촬영 일정을 소화한 후 1975년 세워진 태국 최고 전통의 무에타이 경기장을 찾아 킥복싱 챔피언 Mr. Prem과 불꽃 튀는 킥복싱 대결을 펼쳐 태국 현지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또한 Mr. Prem으로부터 킥복싱 기술을 전수받으며 답례로 킥복싱과 무에타이를 착안해 만든 이별 드립의 '킥댄스'를 알려주는 모습을 공개해 50여 곳의 태국 현지 매체의 취재 열기를 뜨겁게 높였다.

한편 ZE:A(제국의아이들)이 태국 킥복싱 챔피언 Mr. Prem에게 도전장을 받는 영상은 7월30일 오전 11시 엠넷닷컴의 '엠넷인사이드'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스타제국)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naraeoh@bntnews.co.kr

▶ 김경진, 양해림에게 사랑고백 "내가 너를 마음에 두고 있다"
▶ 서예슬, '브아걸' 가인 닮은꼴 화제…누가 가인이야?
▶ 장윤주 "中모델 왕할쯔에게 '조용히 해!' 윽박, 못되게 굴었다"
▶ '솔트' 안젤리나 졸리 "내 아이들은 비의 팬"
▶ '도망자' 이나영, 소녀시대 뺨치는 마린룩 자태 공개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 연극 '말괄량이 길들이기' 공짜로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