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배우 김아중, 에스티 듀퐁 뮤즈로 발탁

2010-07-23 11:30:53

[패션팀] 배우 김아중이 에스티 듀퐁의 뮤즈로 발탁돼 눈길을 끌고 있다.

에스티 듀퐁은 프랑스 138년의 오랜 역사와 전통을 지닌 남성 명품 브랜드로 최상위 계층에서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브랜드다. 이러한 에스티 듀퐁이 이례적으로 선보인 여성 라인 '리베르떼'의 뮤즈로 김아중을 선택 한 것.

리베르떼는 아시아에서는 최초이자 세계에서는 두 번째 앰버서더로 배우 김아중을 선정했다. 김아중은 7월22일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진행되는 리베르떼 론칭 컬렉션 참석을 시작으로 캠페인 및 화보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에스티 듀퐁 관계자는 "배우 김아중은 아름다운 매력을 지녔으며 '감정 커뮤니케이션'이라는 전문 서적 출간으로 지성미를 동시에 겸비하고 있는 배우다. 이는 리베르떼의 이미지에 잘 부합된다"고 말했다.

이어 "2009년 프랑스 문화 홍보대사로 활동하는 동안 프랑스 문화를 폭넓게 홍보하며 대중들에게 보다 친밀하게 어필했던 것이 긍정적으로 작용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에스티 듀퐁의 리베르떼 컬렉션은 프랑스 본사의 알랑 크레베(Alain Crevet) 회장이 전 세계를 투어하며 진행하는 글로벌 이벤트로 한국이 첫 번째 국가로 선정됐다. 프랑스의 리베르떼의 홍보대사로는 까를라 브루니가 선정돼 화제가 된 바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2010 여름 바캉스 패션 인기 아이템은?
▶ 올 여름 '네온 컬러'로 포인트를 살려봐~
▶ 휴가지별 맞춤 패션 스타일 男女 코디법
▶ 비즈룩이면 여름 무더위 걱정도 뚝!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뷰티n트렌드 이벤트] 워터파크에서 베네피트 워터프루프로 자신있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