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장-고 커플' 결혼식, 헐리우드 대표 플로리스트와 함께!

오나래 기자
2010-04-23 20:38:45

'한국의 브란젤리나 커플' 장동건-고소영 커플의 결혼식에 세계적인 플로리스트도 함께 한다고 전해져 화제다.

바로 2007년 헐리우드 스타 에바 롱고리아의 웨딩 데코레이션을 맡은 플로리스트 제프 레섬이 두 사람의 결혼식을 위해 일정을 당겨 4월30일 방한 할 예정인 것.

4월23일 신라호텔은 측은 "제프 레섬이 리뉴얼하는 새로운 영빈관의 웨딩 디자인을 위해 방한 일정을 조율하던 중 장동건-고소영 커플의 결혼소식을 접하고 30일로 앞당겨 입국하기로 했다"면서 "제프 레섬은 '이번 한국 최고의 셀러브리티 커플 웨딩 디자인에 참여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세기의 커플에 맞게 신부의 취향대로 웨딩 디자인을 드라마틱하게 선보일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고 밝혔다.
 
제프 레섬은 서울신라호텔과 파리 포시즌 호텔의 아트디렉터. 그동안 꽃 작업을 통해 달라이라마, 카일리 미노그, 마돈나, 티나 터너, 롤링 스톤스의 믹 재거 등의 유명 스타들과도 친분이 있으며 에바 롱고리아의 웨딩 데코레이션을 맡아 화제가 된 바 있다.
 
특별한 결혼식인 만큼 제프 레섬은 웨딩 데코레이션을 위해 현재 호텔측 실무자들과 활발하게 연락을 취하는 중이라고. 제프 레섬은 4월30일 방한해 5월1일 사전미팅을 한 뒤 결혼식 당일 직접 플라워 데코레이션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장동건과 고소영의 '세기의 결혼식'은 5월2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박중훈의 사회, 이어령 전 문화부장관의 주례로 진행된다.
(사진제공: AM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오나래 기자 naraeoh@bntnews.co.kr

▶ 장동건-고소영 "현재 임신3개월. 빨리 2세 생기길 원했다"
▶ MC몽 미니홈피 통해 결별 인정 "죄송합니다"
▶ 심은하, 남편 지상욱 서울시장 선거 지원한다!
▶ 박진희, 관능적인 화보 공개 '섹시한 가슴골 눈길'
▶ '신언니' 김갑수, 문근영에게 "아버지라고 불러줄래?"
▶[이벤트]4월의 햇살에서 내피부를 지켜줄 록시땅 썬케어


Mobile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