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브가 일본 새 앨범의 타이틀곡을 선발매했다.
최근 아이브는 오는 30일 발매되는 세 번째 일본 앨범 ‘Be Alright(비 올라잇)’의 동명 타이틀곡 ‘비 올라잇’을 선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영상 속 레이의 집을 무대 삼아 단체 군무를 하는 장면은 아이브의 눈부신 비주얼은 물론, 쿨하고 시크한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특히, 레이의 시선으로 멤버들을 비추는 구도는 뮤직비디오에서 전개하는 스토리에 위트를 첨가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아이브 특유의 당당하고 주체적인 매력이 돋보였다. 멤버들은 면접장에서도 전혀 굴하지 않고 그림을 그리거나 춤을 추는 등 평가를 두려워하지 않는 모습을 보였고, 쏟아지는 옷더미 속에서 함께 춤을 추며 진정한 자유를 만끽하는 장면을 연출했다.
아이브는 ‘비 올라잇’을 통해 ‘변화를 두려워하지 말고 앞으로 나아가자’라는 용기를 전한다. 경쾌하고 힘 있는 사운드에 멤버들의 탄탄하고 다채로운 보컬이 어우러져 귀를 사로잡으며 자신감 넘치는 안무로 ‘걱정은 필요 없어, 이제 혼자가 아니야’라는 메시지에 힘을 더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브는 일본 데뷔 이래 눈부신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데뷔 싱글 ‘일레븐(ELEVEN)’으로 일본 레코드 협회가 선정한 ‘골드 디스크(Gold Disc)’에 이름을 올린 데 이어 첫 번째 일본 앨범 ‘웨이브(WAVE)’로 오리콘 데일리, 주간 앨범 차트 1위, 타워레코드 전점 종합 앨범 차트 및 빌보드 재팬 주간 톱 앨범 세일즈 차트 1위 등 현지 차트를 석권하며 일본 내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한편 아이브의 세 번째 일본 앨범 ‘비 올라잇’은 오는 30일 발매된다.
이현승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