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포토] 고예은 ‘당차고 귀여운 미래의 스타’ (아이엠모델서치 실물 오디션)

김도윤 기자
2023-12-14 15:00:20

국내·외 광고, 패션계 등 여러 분야를 종횡무진 할 올라운더를 발굴하기 위한 아임모델서치의 실물 오디션이 지난 12월 09일 진행되어 고예은 후보자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날 실물 오디션은 화보 촬영을 진행하며 즉석에서 모델들의 재능을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임모델서치는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동아시아를 거점으로 글로벌 모델을 발굴하기 위한 아시아 3대 전문 모델대회 중 하나로 약 20개국이 참가하는 세계대회이다.

말레이시아 더블엠매니지먼트가 판권 운용하는 '2024 아이엠모델서치'의 한국 대표로 선발되면 2024년 1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개최되는 세계 대회 출전권 및 아시아 쇼케이스 활동 초청과 글로벌 광고 모델로서 활동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지며 국내에서는 대표적인 사례로 2023년 진출해 ‘퍼스트러너업’과 ‘베스트워킹’ 두 개 부문에서 수상한 모델 이하랑이 있으며, 현재 방송 및 모델과 연기자로 활동하며 예비스타로서의 첫걸음을 시작하고 있다.

이날 심사는 키즈플래닛의 정병석대표와 (주)빅브릿지 하재호대표와 최아련실장, 그리고 퍼스트파운데이션의 최명수실장이 참여했으며, 전문심사와 국민투표 각 50%로 세계결선 진출자가 가려진다.

bnt뉴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