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Trend

‘뿅뿅 지구오락실’ 케미 터지는 4人의 데일리룩 

임재호 기자
2022-09-14 10:34:01
@_yujin_an

우리의 여름을 한바탕 웃음 바다로 만들어주었던 tvN ‘뿅뿅 지구오락실(이하 지락실)’이 곧 종영을 앞둔 가운데 많은 이의 아쉬움을 사고 있다. 

나영석 PD표 예능답게 특별한 무언가를 하지 않아도 빵빵 터지는 것은 물론, 이은지, 오마이걸 미미, 이영지, 아이브 안유진의 개성이 어우러진 케미스트리가 더욱더 재미를 배가시킨다. 

프로그램 안에서도 넘치는 개성을 뽐낼 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각자 엄청난 개성을 뽐내는 그들. 화면 밖의 그들은 어떤 모습일지 살펴보자. 

맏언니 이은지가 마음껏 뿜어내는 러블리함 

@happy._.ej

‘지락실’에서 마냥 웃긴 캐릭터로 코미디언의 면모를 여과 없이 보여주는 이은지는 러블리한 사복패션을 즐겨 입는 듯하다. 플라워 패턴이 가미된 하프 슬리브 니트에 최근 트렌드 아이템인 플리츠 스커트를 매치해 상큼 발랄 아웃핏을 완성했다. 

발음 안 좋으면 어때? 이렇게 매력적인데~ 오마이걸 미미 

@mimmiiiya

나영석이 발굴한 예능 인재 오마이걸의 미미는 특유의 발음으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무대 위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다르게 엉뚱한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하는 그는 쨍한 스카이 블루 컬러에 레드 컬러의 플라워 패턴이 드리워진 원피스와 선글라스를 매치해 톡 쏘는 바캉스룩을 연출했다. 

확신의 ‘ENFP’. 텐션 게이지 ALWAYS MAX 이영지 

@youngji_02

엄청난 텐션을 자랑하며 ‘지락실’의 웃음 폭탄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이영지는 175CM에 달하는 그의 키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크롭톱과 체크 패턴의 팬츠를 매치해 힙한 무드를 뿜어냈다. 헤어 컬러 역시 레드빛에 플럼 컬러가 가미된 컬러로 강한 이영지의 개성을 느낄 수 있게 만들었다. 

외유내강, 그 누구도 예상 못한 엉뚱 캐릭터 아이브 안유진 

@_yujin_an

4세대 최강 걸그룹 아이브의 리더 안유진은 그룹 내 리더지만 ‘지락실’에서는 막내 역할을 충실히 해내고 있다. 나영석도 예상치 못한 엉뚱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홀리는 그는 핑크 컬러 스트라이프의 귀여운 스트라이프 니트 톱과 화이트 컬러 데님 쇼트 팬츠로 청량감 넘넘치는 환절기 룩을 보여준다. 여기에 팬츠와 톤을 맞춘 양말과 스니커즈로 통일감을 주었고 귀여운 연핑크 컬러 미니 백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