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Styling

2023 S/S 파리 패션위크 현장 속 패션피플의 DINT 스타일링

정혜진 기자
2022-10-31 10:00:02
사진제공: 딘트

세계 4대 패션위크 중 가장 큰 규모와 역사를 자랑하는 2023 S/S 파리 패션위크. 활기를 되찾은 이번 패션위크엔 전 세계 패션피플이 한자리에 모여 자리를 빛냈다.

파리 패션위크를 점령한 패피의 ‘리얼 스트릿’ 룩도 단연 큰 화제를 모았다. 저마다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해 개성 넘치는 룩을 연출하며 글로벌 패션 트렌드를 선도한 것. 패피들의 감각적인 스트릿 패션에 자주 등장하며 존재감을 뽐낸 브랜드 딘트(DINT)의 활약도 대단했다.

딘트만의 시그니처 포인트가 돋보이는 아우터 아이템과 패션피플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만나 트렌디한 무드를 이끌며 K-패션의 위상을 보여준 것. 다채로운 컬러와 프린트의 향연, 독보적인 유니크함으로 이번 시즌 파리를 휘어잡은 딘트의 파리 패션위크 아이템을 소개한다.

사진제공: 딘트

▲은은한 광택이 매력적인 레더 재킷(J9189) ▲팝한 컬러의 롱 코트(J9161)

크렉 디테일이 가미된 레더 소재, 유니크한 카라 디테일이 돋보이는 레더 재킷은 패션위크처럼 시선을 받아야 하는 특별한 날 활용할 수 있는 베스트 아이템. 위 사진 속 셀럽처럼 전반적인 화이트 톤을 베이스로 둔 뒤, 그 위에 가볍게 걸쳐주면 시크하고 스타일리시한 아웃핏을 완성시킬 수 있다. 이때 재킷 단추를 모두 채워준다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스타일링은 물론 슬림한 라인을 부각시킬 수 있다.

팝한 컬러가 매력적인 오버핏 롱 코트는 올겨울 가장 핫한 아이템! 비비드한 코발트 블루 컬러가 유니크함을 더해주고, 맥시한 기장감과 부드러운 페이크 퍼 소재는 한층 고급스럽고 우아한 무드를 선사한다. 오버핏 사이즈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딘트 퍼 코트. 더욱 멋스럽게 착용하고 싶다면 사진 속 셀럽처럼 블루 계열의 패턴 포인트가 있는 하의와 모자 등 아이템을 함께 매치하여 ‘톤앤톤 스타일링’에 도전하는 것을 추천한다.

사진제공: 딘트

▲밝고 비비드한 옐로우 퍼 오버(J9157) ▲타탄체크 패턴의 싱글 재킷(J9192)


무게감이 느껴지는 롱 퍼 코트와는 또 다른 매력이 있는 하프 기장감의 퍼 오버. 산뜻하고 세련된 느낌을 강조하면서도 시즌에 맞게 보온성은 탁월하여 더욱이 인기가 좋다. 밝고 비비드한 컬러로 다른 포인트 아이템 없이 단독 착용만으로도 캐주얼하면서 독보적인 윈터 룩을 연출할 수 있는 겨울 일당백 아이템이다.

짧은 가을을 제대로 만끽하고 싶은 패션피플이라면 화려한 패턴이 수놓아진 재킷을 선택해보자. 영국 전통 패턴인 타탄체크 아이템은 클래식하면서도 빈티지한 매력이 공존하여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타탄체크 아이템 하나로도 충분한 포인트가 되지만, 더 과감하고 독보적인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원포인트보다 하의나 액세서리에 강렬한 컬러 포인트를 줘 화려함을 극대화하는 것도 좋은 방법!

사진제공: 딘트

▲강렬한 레오파드 패턴의 롱 트렌치코트(J9132) ▲지브라 패턴의 더블 재킷(J9188)


화려한 레오파드 패턴은 짧은 주기로 계속 유행이 돌아오는 인기 패턴이다. 시크함이 매력적인 레오파드 롱 트렌치코트는 화려한 패션피플들이 붐비는 이번 패션위크에서도 높은 존재감을 뽐내며 고혹적인 매력을 과시했다. 분위기 있는 어텀 룩에 빠져선 안 될 롱한 기장감의 트렌치코트는 매 가을 시즌마다 높은 활용도를 자랑하기에 꼭 챙겨야 하는 아이템.

수많은 애니멀 프린트 중 가장 관능적이고 과감한 패턴은 단연 지브라 패턴이 아닐까. 그만큼 가장 핫하고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부각되기도 하는데. 과감한 패턴인 만큼 도전하기 어려워하는 사람들도 많다. 지브라 패턴을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위 사진 속 셀럽처럼 지브라 패턴의 재킷을 활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이때 나머지 아이템은 블랙 또는 무채색 계열로 통일시켜 유니크한 아이템이 부각되도록 하는 것이 좋다.  

딘트(DINT) 공식 홈페이지 & 청담 오프라인 스토어

‘2023 S/S 파리 패션위크’ 속 많은 셀럽들이 픽한 딘트의 아우터 아이템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딘트 청담 본점 방문 시 파리 패션위크 핫 아이템부터 트렌디한 신상 아이템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원하는 아이템을 직접 피팅해 볼 수 있고, 퍼스널 스타일링도 제안받을 수 있으니 꼭 한 번 방문해 보는 걸 추천한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