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Styling

가을 스웨트셔츠 활용법

정혜진 기자
2022-09-27 10:50:17
@yoo__sha

선선한 가을이 찾아오면 어김없이 찾게 되는 스웨트셔츠. 가을 에센셜 아이템으로 꼽히는 스웨트셔츠는 활용법이 무궁무진하기에 계절에 상관없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하지만 시즌마다 쏟아져 나오는 스웨트셔츠 속 어떤 아이템을 고를지 고민되기도 하는데. 꾸민 듯 안 꾸민 느낌의 멋스러운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함께 매치할 아이템도 신경 써야 할 것.

짧은 가을, 쿨한 스웨트셔츠 활용법이 궁금하다면 셀럽들의 데일리룩을 참고해보자.

@yoo__sha

오마이걸 유아는 스웨트셔츠를 활용하여 꾸안꾸 룩의 표본을 보여줬다. 유아는 베이직한 디자인의 그레이 스웨트셔츠를 볼캡, 키치한 네크리스와 플랫 등 다양한 아이템과 매치하여 매력적인 가을 룩을 완성했다.

@kyo1122

송혜교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스웨트셔츠와 화이트 반바지를 매치한 뒤 블랙 선글라스로 심플하면서도 시크한 룩을 연출한 것. 산책 또는 나들이 가기 좋은 요즘, 가벼우면서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송혜교의 스웨트셔츠 활용법을 참고해 보자.

@ch_amii

패셔니스타 차정원의 선택은 레터링 포인트 화이트 스웨트셔츠. 여기에 네이비 니트 반바지와 볼캡으로 캐주얼한 룩을 선보였다. 귀여운 그레이 삭스와 스니커즈로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았다는 점.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센스가 돋보이는 스웨트셔츠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