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rm & Food

주말 방콕러 위한 배달 음식은?

정혜진 기자
2023-02-28 11:25:41
사진출처: 픽사베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주말, 외출보단 집에서 편하게 휴식을 취하려는 집콕러들이 많다. 외식도 사치다. 집에서 모든 걸 해결하고 싶은 집콕러들을 위해 쉽고 빠르게 배달되는 ‘인기 배달 메뉴’를 소개한다.

프랭크 버거
 
사진출처: 프랭크 버거

간편하면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메뉴로 햄버거를 빼놓을 수 없다. 요즘 가장 핫한 수제버거 브랜드인 프랭크 버거는 100% 순소고기 패티를 자체 생산하여 정통 미국식 버거 본연의 맛을 제공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 또한 프랭크 버거만의 특징. 가장 추천하는 메뉴는 프랭크 버거의 대표메뉴인 ‘프랭크 버거’. 육즙 가득한 수제패티와 신선한 야채가 잘 어우러져 기본에 충실한 미국 동부식 오리지널 버거다. 

신메뉴 역시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부드럽고 담백한 치킨 패티에 아삭한 오이피클과 신선한 야채가 어우러진 ‘치킨 버거’와 크런치한 해쉬브라운의 고소함과 비프 패티만의 육향과 베이컨 훈연이 어우러진 ‘베이컨 해쉬버거’, 탱탱한 새우가 들어간 새우 패티와 비프 패티의 육향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 ‘비프&쉬림프버거’도 놓치지 말아보자.

더맛있는족발보쌈
 
사진출처: 더맛있는족발보쌈

주말 야식 메뉴를 찾는다면 족발&보쌈은 어떨까. 더맛있는족발보쌈에선 가족과 함께 즐기기에 더없이 좋은 푸짐한 한상을 즐길 수 있다. 대표 메뉴인 매일 직접 삶아 쫀득하고 부드러운 ‘족발’과 쫄깃하고 담백한 야들야들한 족발을 직화로 구운 중독성 강한 매운 맛이 일품인 ‘직화불족’을 만나볼 수 있다.

부드러운 보쌈에 더족만의 특별한 소스를 얹어 한층 맛을 더한 ‘마늘보쌈’도 인기. 족발과 보쌈을 동시에 즐기고 싶은 이들이라면 ‘족보세트’를 추천. 푸짐한 구성을 가성비 좋게 즐길 수 있다.

굽네치킨
 
사진출처: 굽네치킨

항상 배달 어플 내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하는 키워드 ‘치킨’. 주말엔 더더욱 평일의 업무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수 있는 치킨 수혈을 해줘야 할 때다. 

매번 먹는 치킨 메뉴만 고집했다면 이번 주말엔 신메뉴에 눈을 돌려보자. 굽네치킨 ‘남해마늘 바사삭’은 한국 전통 식재료인 마늘을 활용한 지역 상생 프로젝트로 탄생한 치킨이다. 남해지역에서 생산한 마늘을 다져 오븐에 구워내 고소하면서 알싸한 끝맛이 특징이다. 여기에 남해 마늘과 베이컨의 감칠맛으로 맛을 낸 알블링 소스를 찍어 먹거나 구운 마늘 토핑을 함께하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치킨과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맵달 떡볶이도 함께 곁들이면 더욱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중독성 강한 맵달 양념에 쫄깃한 밀떡과 어육 함유량이 높은 프리미엄 어묵을 사용해 풍부한 감칠맛이 특징. 떡볶이의 정석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맵달 떡볶이도 꼭 함께 먹는 걸 추천한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