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nomy

24일 오퀴즈 정답

황종일 기자
2022-11-24 10:01:47
오퀴즈 정답 ©bntnews

11월 24일 OK캐쉬백 오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오후 8시 30분 레고 블랙프라이데이 에펠탑 신상 최초공개 오퀴즈 문제는 '레고 공홈 OOOOOOOO LIVE! 인기 제품 특별 할인 및 혜택과 초특급 에펠탑 신상 최초 공개 및 판매 놓치지 마세요! 우리아이&조카&나를 위한 연말선물 준비 끝! (초성힌트:ㅂㄹㅍㄹㅇㄷㅇ)'이다.

정답은 '블랙프라이데이'이다.

오후 8시 커피캡슐&커피머신 ~58% 할인 초특가 오퀴즈 문제는

'해외직구빅세일 OO캡슐&커피머신 특집! 스타벅스 커피 한잔 400원대에 마시는 방법! 인기 커피 캡슐&머신 ~58% 할인 놓치지마세요! (초성힌트:ㅋㅍ)'이다.

정답은 '커피'이다.

오후 8시 감탄브라 블프 기념 단1시간! 라이브특가 오퀴즈 문제는

'누적판매 500만장, 감탄브라의 겨울 신상인 OOOO브라는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자연유래섬유로 피부에 편안하며 패드일체형이라 관리까지 편안합니다. 라이브 단독 구성과 전용 쿠폰까지! 본방사수 (초성힌트:ㅁㄷㅅㅋ)'이다.

정답은 '모달스킨'이다.

오후 7시 코스알엑스 블랙위크 오늘만! 전품목 반값 오퀴즈 문제는

'코스알엑스 올해 마지막 블랙위크에서는 OOOOO Pick Set 구매시 비타민세럼, 레티놀크림과 함께 헤어밴드, 새틴백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합니다.(초성힌트:ㄷㄹㅌㅍㅇ)'이다.

정답은 '디렉터파이'이다.

오후 7시 제너럴아이디어시즌세일 네이버 라이브 특가중 오퀴즈 문제는

'제너럴아이디어 가을 시즌 오프 세일 라이브를 진행합니다. 강혜원님이 착용한 솔리드 OOO 스트라이프 가디건을 라이브 특가로 구매해보세요.(초성힌트:ㅁㅎㅇ)'이다.

정답은 '모헤어'이다.

오후 7시 BBQ 5종 세트상품 한정수량 5천원 할인 오퀴즈 문제는

'오늘 카쇼라 X BBQ 라이브에서는 신메뉴 자메이카 OOOO 치킨 출시 기념, 단독 특가 5종 세트를 5천원씩 할인하여 판매합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로 알맞은 것은?(초성힌트:ㅅㄸㅁㄴ)'이다.

정답은 '소떡만나'이다.

오후 7시 안국 네이버 LIVE 최대 77% 할인혜택 오퀴즈 문제는

'[평생영양제] 오메가3를 추출도 정제도 특허 받은 2중 초임계 공법으로 생산한 OO 초임계 오메가3를 라이브 방송 중에만 64% 할인된 8,900원에 판매합니다. (초성힌트:ㄷㅇ)'이다.

정답은 '듀얼'이다.

오후 7시 아!라이브 X 콩슈니 16브랜드 특가기획전 조성아뷰티 오퀴즈 문제는

'조성아뷰티X콩슈니 16브랜드 특가 LIVE! 피부 베이스 화장품부터 16브랜드의 대표상품인 OOOOO까지! 아!라이브!에서 만나보시고 마기꾼 메이크업 끝! (초성힌트:ㅇㅇㅁㄱㅈ)'이다.

정답은 '아이매거진'이다.

오전 11시 신백 LIVE! 와이컨셉&밀레 오퀴즈 문제는

'신세계백화점에서 11월 24일 오전 11시 신세계 하남 대표 라이브OO! Winter is Coming 특집 LIVE [와이컨셉&밀레]가 진행됩니다. (초성힌트:ㅎㅅ)'이다.

정답은 '하쇼'이다.

오전 11시 아로마티카 LIVE 최대 50% 할인 오퀴즈 문제는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의 시원하고 캠퍼레이셔스한 OOOOO블렌딩이 하루의 활력을 불어넣어줍니다. 빈칸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초성힌트:ㅇㅅㅅㅇㅇ)'이다.

정답은 '에센셜오일'이다.

오전 10시 30분 보습은 세타필! 신제품 체험키트 증정 오퀴즈 문제는

'세타필이 2022년 런칭 한 최초의 페이셜 라인 제품! 최적의 보습감을 선사하는 제품의 이름은 OOO하이드레이션입니다. 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초성힌트:ㅇㅌㅁ)'이다.

정답은 '옵티멀'이다.

오전 10시 풍성한 거품 구름치노 라이브 바로가기 드롱기 오퀴즈 문제는

'드롱기 구름치노 우유 거품기는 버튼하나로 세 가지 타입(따뜻하고 풍부한 거품, 따뜻하고 OOO한 거품, 차가운 거품)의 우유 거품을 만들 수 있고, 따뜻한 우유를 만들기에도 편리합니다.(초성힌트:ㅁㅇㄷ)'이다.

정답은 '마일드'이다.

오퀴즈 참여는 OK캐쉬백 앱을 통해 할 수 있다.

오퀴즈를 문제를 풀어 정답을 맞히면 소정의 OK캐쉬백 포인트가 지급된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