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하킷, 신제품 ‘클라우드 벨벳 틴트’ 올리브영 온라인몰 공식 입점

임재호 기자
2022-11-01 15:03:40
사진제공: 하킷

쓸수록 즐거워지는 메이크업 브랜드 하킷이 1일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선론칭하는 ‘클라우드 벨벳 틴트’ 10종을 중심으로 지난 4월 첫 선을 보인 ‘플래시 매트 립’과 하킷의 베스트 아이템 ‘홀리몰리 레이어 팔레트’ 모두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선보인다.  

‘클라우드 벨벳 틴트’는 하킷이 새롭게 제안하는 컬렉션 ‘클라우드 플레어’의 신제품으로 구름처럼 부드러운 벨벳 텍스처로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하게 유지되는 것이 강점이다. 하킷만의 주름 끼임과 각질 부각 없이 쉽게 레이어링이 가능한 제형은 살리며 기존 벨벳 제형의 틴트들 보다 수분감이 더 많이 느껴져 우수한 발림성을 자랑한다.

사진제공: 하킷

그 동안 유니크하고 쉽게 볼 수 없었던 폭 넓은 컬러 구성으로 소비자들에게 컬러맛집이라는 호평을 받아온 하킷은 이번 틴트 제품 역시 총 10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베이스부터 포인트 컬러까지 웜톤과 쿨톤에 각각 어울리는 트렌디한 색상으로 단독 혹은 컬러 레이어링에도 탁월하다.

관계자는 “하킷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클라우드 벨벳 틴트’를 포함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하게 되어 매우 의미 있게 생각한다. 이번 입점을 발판 삼아 오프라인 입점을 목표로 더 많은 분들이 빠르고 가깝게 하킷 제품을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Mobile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