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Care

잠깐! 겨울철 놓치면 안되는 각질 케어

한효주 기자
2023-01-20 10:59:23


차가운 바람이 피부 표면을 맹렬하게 스치는 겨울, 건조한 손과 얼굴에 하얀 각질이 모습을 드러내고야 만다. 이처럼 갈라진 피부에 응급처치가 필요한 때. 매끈한 피부로 피어나는 방법 중 하나는 단연 주기적인 각질 케어일 것이다.

메이크업 후에도 들뜨는 것을 경험하기 십상인데 이는 기초 전 충분한 각질 케어와 유수분 밸런스를 잡고 갔다면 위와 같은 위험요소를 피할 수 있었을 터. 묵은 각질을 제거 후 수분과 보습을 채워준다면 한층 더 부드럽고도 매끈한 피부 표현이 가능해진다. 

페이스뿐만 아니라 핸드, 립 부분도 함께 더한 부위별 관리도 놓칠 수 없다. 각질 케어 이후에도 촉촉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이 장점인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사진출처: 이솝


AESOP 레버런스 아로마틱 핸드 워시
고운 퓨마이스가 함유되어 손의 각질을 깨끗이 씻어주고 보태니컬 추출물 블렌드로 상쾌함을 준다. 깔끔하게 각질을 제거, 부드러운 사용감이 장점이며 우드, 흙내음, 스모키 향을 선사한다. 알갱이가 있는 젤타입의 텍스처로 젖은 손에 덜어 내어 거품을 낸 다음 깨끗하게 행궈내면 된다.

사진출처: 에뛰드


에뛰드 진저 슈가 오버나이크 립 마스크
쉐어버터, 슈가성분, 비즈왁스, 무루무루 버터가 도톰하게 발리면서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하여 촉촉한 입술이 유지된다. 탤크, 폴리아크릴아마이드, 인공향, 합성색소,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트라이에탄올아민, 피이지 등 소중한 입술 피부를 위해 7가지 성분이 무 첨가 되었다. 쉽게 건조해지고 들뜬 입술 각질을 위해 입술 전용 수면팩으로 사용 할 수 있는 립밤 겸용 립마스크로 잠든 사이 입술 각질 케어가 가능하다. 


사진출처: 물빛미

물빛미 동키밀크 모이스처라이징 토너패드

당나귀유 5종 유산균발효용해물이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턴오버 주기의 정상화로 각질을 자연 탈각시켜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오레가노잎과 티트리 추출물의 카바크롤 콤플렉스가 살균 및 항염 효과를 부여해 외부 유해환경 물질을 깨끗이 닦아주고 알러젠 프리의 은은한 허브향이 릴렉싱을 돕는다.

한효주 기자 hhz@bntnews.co.kr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