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Care

신년목표 光나는 ‘동안’ 피부

한효주 기자
2023-01-06 11:44:03

매일 같은 일상에 새로운 목표를 세워 작년과는 다른 ‘새 사람’으로 거듭나 보는 것을 계획하는 신년. 거칠어지고 지친 피부에 늘 고민이지만 꾸준한 관리는 해가 바뀌어도 쉽지 않다. 단계별 집중케어에 느슨해져 연말즈음이면 올인원 제품으로 한 번에 해결하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터.

이러하듯 새해 다짐에 피부 속 건강관리는 빼놓을 수 없다. 영양 공급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해 속부터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야 함은 물론 노화가 빠르게 진행되는 눈가 주름에 안티에이징 관리 또한 놓치지 않아야 한다. 

올 겨울은 건강하면서도 윤광 나는 피부로 다시 태어날 단계별 케어 아이템으로 꾸준한 관리를 해보는 것은 어떨까. 클렌징부터 멀티 오일로 마무리 ‘수분 잠그기’까지 톡톡히 책임져 줄 아이템을 소개한다.

>>저자극 제품으로 모공 속 딥 클렌징

사진출처: 물빛미

물빛미 동키밀크 생크림 클렌저
동키밀크의 고보습과 스피룰리나의 미세먼지 흡수 억제 기능이 더해져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 텍스처가 부드럽고 깨끗한 세안을 돕고 히알루론산이 수분 증발을 막아 촉촉함을 유지한다. 안전한 그린 등급의 원료와 pH, 지방, 단백질, 체세포 수가 모유와 유사해 어린아이부터 중장년층까지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닦아내는 토너로 모공 청소&피부결 정리

사진출처: 올리브영

식물나라 제주탄산수 모공토너 패드
피부 자극이 적은 4가지 필링성분이 AHA, BHA , PHA, LHA 노폐물 각질정돈, 피지정돈, 물광케어, 피부결케어로 마일드하게 순하면서도 확실하게 각질 제거와 수분공급으로 매끈한 피부결을 만들어 준다. 

>>속부터 차곡차곡 진한 수분 보습 에센스

사진출처: 올리브영

아벤느 이드랑스 에센스
대자연의 아벤느 온천수에서 발견된 고유의 아쿠아바이옴과 이상적인 미네랄 함량으로 피부 진정 회복 및 자극 완화 그리고 건강한 피부 리밸런싱을 가능하게 하며 의학적 효능 연구를 거쳐 50여 건의 피부과 학술지 논문에 개제, 그 논문이 효과를 입증하고 피부과 전문의가 함께하는 하이드로테라피를 통해 건강한 피부 변화를 경험할 수 있다.

>>피부장벽까지 튼튼하게! 기능성 보습 크림 

사진출처: 네오팜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독자 개발한 피부장벽 기술 MLE에 특허 성분인 오메가 세라마이드를 적용하여 피부와 더 유사한 지질구조를 재현해 맞춤 보습을 선사한다. 약산성 크림으로 하이포알러제닉,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약산성 저가극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눈가주름 걱정 지워줄 지우개 아이크림

사진출처: CNP

CNP 프로폴리스 에센셜 아이크림 프로폴리스를 가득 머금은 고영양 젤-인-크림 포뮬러로 칙칙하고 탄력이 약한 눈가부위를 밝고 탄력 있게 케어해 준다. 약한 눈가 피부를 위해 끈적임 없는 부드러운 텍스처로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눈가를 비롯하여 목, 팔자주름 그리고 필요에 따라 얼굴 전체를 케어할 수도 있다.

>>100% 순수 성분 오일로 수분&보습 잠그기

사진출처: 나우푸드


Now Foods Jojoba Oil, Organic
100% 순수 호호바 오일은 호호바 관목의 씨앗에서 추출되며 가장 인기 있는 화장품 오일 중 하나로 장쇄 필부 지방산 및 지방알코올과 같은 많은 영양 화합물이 포함되어 있다. 높은 안정성, 상쾌한 향기, 미용목적인 다양한 용도로 모든 피부와 모발 타입에 적합하며 더욱 부드러운 모발과 피부를 위해 활용할 수 있다.

한효주 기자 hhz@bntnews.co.kr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